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판매 개시! 최저가 공유

by Ms.오야스미 2023. 3. 30.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국내에서 그동안 살수 없었던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이 판매를 재개하였습니다. 오사카 여행이 처음인 분들에게 아주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현지보다 국내에서 미리 사는 가격이 저렴해 여행 출발전에 다들 미리 준비하는데요. 

현지 판매가격은 1일권 2800엔, 2일권 3,600엔이지만 클룩 오사카 주유패스 판매가격은 각각 26,900원, 35,400원 입니다. 그리고 최초 가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5,000원을 준다는 사실!

회원가입하고 주유패스 2일권 구매하기


이렇게 사면 싸게 샀다고 자랑할 정도의 가격 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을 이용하여 코스를 짤 때에는 되도록 동선이 꼬이지 않게 계획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너무 많은 곳을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습니다.

하루 2~3곳 정도 방문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최근 오사카 관광객이 엄청나게 늘어나 대기하는 시간이 상당 합니다. 관광명소 입장은 물론 타코야키 먹는 줄도 30분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우선 꼭 가고 싶은 명소를 정하세요. 제가 추천하는 명소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1,500엔), 헵파이브 관람차(600엔) 이렇게 두 곳은 거리가 가까워 묶어서 가면 좋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같은 경우는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을 사용할 경우 16시 이전에 입장이 완료 돼야 합니다. 헵파이브 관람차의 경우 22:45분이 마지막 탑승이라 일정 가장 마지막에 넣으면 됩니다. 


2023년 4월 1일부터 16시전으로 바뀌었어요. 18시 아닙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 보고 저녁 먹고 헵파이브로 가면 딱 좋습니다. 그리고 헵파이브 근처에 먹을 것도 많으니 이 곳에서 해결 하세요. 

만약 주유패스 2일권 첫 날 일찍 출발한다면 오사카성을 방문해도 좋습니다. 오사카성 같은 경우는 주유패스를 사용하지 않고 입장권으로 방문하는 사람의 비율이 더 높습니다. 줄이 달라 빠르게 입장할 수 있고요. 참고 하세요. 

고자부네 놀잇배


오사카성에 가면 주유패스 2일권으로 이용할 수 있느 시설이 두 곳 더 있습니다. 니시노마루 정원과 고자부네 놀잇배 입니다. 정원 같은 경우는 가볍게 보고 오사카성을 보고 성 뒤쪽으로 가면 고자부네 놀잇배를 탈 수 있습니다. 부지런한 분들은 주유패스 2일권 중 하루를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위에 잠깐 얘기했지만 도톤보리에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 짧게는 30분 길게는 한 시간 이상 대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식사는 도톤보리에서 하는 것보다 이 곳을 벗어나서 하세요. 사실 맛집은 도톤보리에 없습니다. 관광객을 위한 대형식당만 있고요. 

2일차에는 츠텐카쿠(900엔)를 방문할게요. 평일에 방문할 경우에는 주유패스 2일권으로 미끄럼틀(1,000엔)도 탈 수 있어요. 얼마전에 다녀 왔는데 진짜 신나더라고요. 

그런데 대기하는 시간이 상당 합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50분 대기라고 써있는 것 보고 어찌나 놀랐던지. 방문해서 바로 탈 수 있을 확률은 0%에 가까우니까 시간 넉넉히 잡고 여유롭게 다니세요. 

주유패스 2일권으로 입장 가능했던 나니와노유 온천과 스미노에 온천을 4월 1일부터는 이용할 수 없어요. 아쉽게도 이제 온천은 소라니와 온천을 돈주고 가세요. 여긴 돈주고 갈만 해요. 예전에는 온천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는데 이제는 추가로 비용이 들게 생겼어요. ㅠㅠ

소라니와 온천 티켓 구매

주유패스 2일권으로 갈 수 있는 온천이 없어졌지만 오사카 e-pass는 히타나노유 온천이 새롭게 생겨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온천을 포기 못하는 분들은 오사카 e-pass 2일권 조합 + 1일 승차권을 구매하면 될듯 합니다. e-pass는 qr코드를 보여주는 방식이며 주유패스와 내용은 비슷하고 1일승차권만 빠진 패스 입니다. (오사카성 입장 안되고 배는 탈 수 있음)

히타나노유는 신오사카역 근처에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오사카 명소 정도만 다녀오면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으로 알차게 뽕뽑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보다 괜찮은 E-PASS 새로 나왔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여행에서 필수처럼 느껴지는 주유패스. 50여곳의 관광지 무료입장과 교통패스가 결합되어 있어 오사카가 처음이면 당연한 듯 구매합

hotels-jp.shop

오사카 주유패스

마지막으로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릴게요. 이 패스 하나로 오사카 지하철, 트램, 버스 등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오사카 명소에 무료 입장이 가능해요. 단, 갔던 곳은 또 갈 수 없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