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오사카 우메다 맛집 계란 전문점이라고 들어는 봤나? 우치노타마고

by Ms.오야스미 2023. 1. 27.

하네다 공항과 하카타 역을 시작으로 도쿄에 1 곳, 규슈에 3 곳을 운영하는 달걀 전문점 우치노타마고 . 우치노타마고는 후쿠오카현 이즈카시의 사토야마에 있는 우치노 양계장에서 맑은 공기 속에서 느긋하게 자란 건강한 닭에게서 얻은 건강하고 맛있는 달걀 입니다.

 

황색 황신은 천연 지하수와 옥수수 등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 미끼의 색이 나타나는 가공되지 않은 본래의 자연적인 색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에 오픈 하였으며 이 곳에서는 한정으로 오사카 명물 고기찜(니쿠스이)을 팔고 있습니다 .규슈풍의 달콤한 육수의 고기찜은 우치노타마고의 따뜻한 달걀과 두부, 소고기가 들어 있어 밸런스가 참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오전 시간대에 가볍게 끼니를 떼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우치노타마고 니쿠스이 세트 입니다. 계란말이 밥 세트 1,100엔 (세금 포함) 단품 800엔 (세금 포함) 쇠고기 1.5배 포함 + 200엔 (세금 포함)

 

 

라인 친구 등록을 하면 우치노타마고의 미니 케이크가 공짜. 등록은 여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우메다 맛집 우치노타고에서는 이 외에도 달걀밥이나 오야코동 등의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달걀 밥 600엔(부가세 포함) 천연 지하수와 영양가가 높은 사료로 자란 닭이 낳은 우치노타마고의의 건강하고 맛있는 계란 밥.

깊은 맛과 깊이가 있는 육질의 사가현의 브랜드 닭인 미츠세 닭과 우치노타마고 계란을 사용한 걸쭉한 오야코동입니다.쌀은 구마모토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쿠시마산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야코동은 800엔 (세금포함)

 

체인점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한 끼 떼울 수 있는 곳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말고 이런 저렴한 곳도 많으니 오사카 여행에서 방문해 보길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에서 간사이 쓰루패스가 필요한 경우

오사카 여행에서 선택할 수 있는 패스가 정말 많은건 이미 다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 가장 커버지역이 넓은 패스는 단연 간사이 쓰루패스 입니다. 그럼 무조건 간사이 쓰루패스를 구매

hotels-jp.sh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