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삿포로

삿포로 호텔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넓은 객실을 찾는다면 추천

by Ms.오야스미 2022. 11. 5.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홋카이도 여행은 삿포로 숙소를 거점으로 삼고 비에이나 오타루등을 왔다갔다 하는 사람도 있고 시작과 끝만 삿포로만 머무는 사람도 있으며 삿포로만 주구장창 보는 사람 정도로 나눌 수 있을 듯 합니다.

 어떤 여행 루트를 선택해도 일장 일단은 있는 것 같습니다. 첫번째 같은 경우엔 짐을 다시 쌀 필요는 없지만 만약 렌트카로 여행을 한다면 주차비가 부담스러울수도 있고 (삿포로에 있는 호텔 대부분은 1박당 적게는 1,000엔에서 많게는 2,000엔 정도 주차비가 발생함) 세번째 같은 경우는 비용은 적게 들겠지만 홋카이도는 너무 아름답고 맛있는 곳들이 많아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두번째와 같은 시작과 끝을 삿포로에서 보내는걸 가장 추천하고 싶습니다. 난 삿포로에서 다른 지역으로 왔다갔다 하는 게 내 여행과 맞다고 생각한다면 지금 소개하는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를 추천 합니다.

 

  • 5성급
  •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 1991년 오픈

위치

위치는 상당히 애매 합니다. 가장 가까운 역인 스스키노에서 약 1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상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행 마지막 삿포로 숙소로 잡기엔 괜찮은 호텔 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호텔 맞은편에 신치토세공항까지 가는 버스가 있어서 역까지 캐리어를 끌고 가야하는 수고를 덜어주고 만약 렌트카를 빌려 여행하는 경우라면 1박당 600엔이라는 그나마 덜 부담스러운 주차비를 내게 됩니다.

그리고 근처에 대형 슈퍼마켓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 여행 마지막날 집으로 가져갈 먹거리를 잔뜩 살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가격

가격은 다른 삿포로 숙소에 비해 저렴한 편 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23일~25일 금, 토, 일 2박3일 가격도 1박도 10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 입니다. 평일에는 10만원 이하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 객실 확인
1박 가격 확인하기

로비

삿포로 숙소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는 로비에서도 그 규모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매우 큰 편입니다.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1층 로비엔 기념품샵과 흡연실, 신문 잡지등을 볼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우 웅장한 모습의 로비.

객실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는 삿포로 시내에서 가장 넓은 객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호텔이 오래 돼 그런 이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용한 트윈룸(40제곱미터)이며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큰지 사진으로 대충 짐작이 갈거라 믿습니다. 28인치 캐리어를 활짝 펼쳐 놔도 공간이 넉넉 합니다. 

일반 비즈니스 호텔 두배의 크기 입니다. 

욕실

방만 넓은 게 아니라 욕실도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다. 가운데에 잇는 세면대를 기준으로 왼쪽엔 샤워부스와 변기가 있고 오른쪽에는 큰 욕조가 있습니다. 어메니티도 샤워캡, 화장솜, 바디 타월까지 다 있습니다. 

창 밖 풍경

창 밖은 도요히라 강이 흐르고 있으며 강변을 따라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침 산책을 즐기기에도 제격 입니다. 여행을 가면 일찍 일어나 아침 운동을 하곤 하는데 잠시나마 현지인처럼 운동을 했습니다. 겨울에는 창 밖으로 눈오는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

삿포로 숙소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1층에는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선물용 과자부터 드럭스토어에서 파는 것들도 대부분 있습니다. 가격차이도 없을 뿐더러 tax refund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마지막을 호텔에서 쇼핑하고 리무진 타고 공항으로 바로 갈 수 있는 호텔 입니다.

장점 및 단점

이 삿포로 숙소는 단점과 장점이 명확 합니다. 장점이라면 저렴한 가격, 넓은 객실, 저렴한 주차료, 호텔앞에 있는 공항 리무진, 호텔 내 드럭스토어 규모의 기념품 샵등을 꼽을 수 있으며 단점은 교통 입니다. 

호텔에서 스스키노까지 약 1KM, 삿포로역까지는 3KM 정도 됩니다. 걸어 다니기에 충분한 거리이긴 하지만 아이가 있거나 나이가 많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 거리 입니다. 만약 눈이라도 오고 날이 춥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호텔에서 삿포로역까지 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으나 하루 5회만 운행 합니다. 


이 곳은 삿포로 숙소를 고를때 한번쯤 리스트에 넣고 고민할 가치가 있는 곳이긴 합니다. 렌터카로 여행할 예정이거나 큰 객실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호텔에서 쇼핑까지 할 수 있고 리무진을 이용해 공항까지 편하게 가고 싶다면 추천 하는 곳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