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하코네 온천 료칸 추천 및 하코네 프리패스 할인 받기

by Ms.오야스미 2022. 11. 28.


하코네는 도쿄 근교 온천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으로 일본 온천 랭킹 순위에 항상 상위에 랭크되는 곳 입니다. 현지인은 물론 한국사람들에게도 매우 인기 있으며 도쿄 여행에서 당일치기 온천을 즐기기 위해서도 많이 찾지만 숙박을 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코네 가는 방법

 

도쿄에서 하코네까지 가는 방법은 기차나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방법은 하코네 유모토역까지 가는 로망스카 입니다. 신주쿠역에서 출발해 하코네까지 약 85분 정도 소요되며 가격은 2460엔 입니다.

조금 더 저렴한 방법이라면 신주쿠에서 오다큐선을 이용해 오다하라역까지 간 다음 하코네 등산선으로 환승하면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며 가격은 1,260엔 발생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버스는 시간이 오래 걸려 추천하지 않습니다.그럼 하코네 온천 료칸을 알아볼까요?

하코네 온천
아시노코 하나오리

아시노코 하나오리


로비 밖 발코니에서 인스타그램에 올려 자랑하기 좋은 스팟이 있는 아시노코 하나오리는 풋 스파 라운지와 온천내 탈의실에서 간편하게 수건을 나눠주는 것부터 완벽한 룸 서비스까지 훌륭하고 세심한 서비스까지 돋보이는 곳 입니다. 호텔 전체가 현대적인 장식과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많은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객실 발코니에서 보이는 아시노코 호수는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 합니다. 조석식 뷔페 역시 매우 훌륭 합니다.

 

가격 확인 하기

고와키엔 텐유


전 객실에 온천이 딸려 있는 고와키엔텐유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하코네 온천 료칸 중 하나 입니다. 프라이빗한 온천이 있는 하코네 료칸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뿐만 아니라 노천탕 코와쿠다니 온천에서는 하코네 외륜산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계절에 찾아도 바람을 느끼면서 한가로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가격 확인 하기

고와키엔 텐유

오카다 호텔

위에 소개한 하코네 온천 료칸은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라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저렴한 곳인 오카다 호텔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이 곳이 떨어지는가? 아닙니다. 온천만 놓고 보면 오히려 이 곳이 더 넓고 다양하게 있어 온천에 진심인 분들이라면 오카다 호텔이 훨씬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 온천이 딸려 있진 않지만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 확인 하기

오카다 호텔



하코네 프리패스

하코네에서 1박 이상 머물 분들이라면 하코네 프리패스를 이용해 알차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는 하코네 등산 전차(도잔선), 하코네 등산 버스, 하코네 등산 케이블카,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 해적 관광선을 포함한 8가지 교통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미술관이나 박물관 입장료 할인도 제공 합니다.

하코네 프리패스 구매하기

하코네 프리패스
하코네 프리패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