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비아 인 신 오사카 웨스트 호텔 잠만 자기엔 최고

by Ms.오야스미 2022. 12. 9.

비아 인 신 오사카 웨스트

 

수요가 늘어나니 당연히 오사카 호텔 가격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상황 입니다. 항공권 가격도 예전에 비하면 엄청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비행기 값을 줄일 수 없으니 호텔에서 세이브라도 해야겠죠? 호텔에 큰 욕심 없고 호텔은 잠만 자는 곳이다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비아 인 신 오사카 웨스트 호텔 입니다.

 

위치 및 가격

 
신오사카역에서 약 450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오사카 최고 라멘 맛집인 인류모두면류까지도 한 정거장 떨어져 있으며 근처에 현지인 맛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사카 좀 가봤다 하는 사람들은 절대 도톤보리에 있는 식당은 가지 않습니다.

 이 곳은 오사카 관광지라기보다 현지인들을 더 많이 볼 수 있는 지역 입니다. 그래서 도톤보리가 있는 난바역까지는 미도스지선을 타고 30분 정도 가야 합니다. 생각보다 먼 거리는 아니지만 익숙하지 않으면 오래 걸리는 느낌이니 아침에 나와서 놀고 밤에 들어가서 씻고 잠만 잘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오사카 1일 승차권으로 이용 가능한 노선이고 1박 5만원 미만이라 가격에 대한 부담은 절대 없습니다.'

1일 승차권 6,300원 구매
예약 가능 객실 확인
더 많은 오사카 호텔 보기

객실


앞서 얘기 했듯이 이 오사카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라 객실도 크지 않습니다. 1~2인에게 적당하며 3인은 불가능 합니다. 혼자 하는 여행이라면 추천하고 싶지 그게 아니면 딱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싸서 추천하는 겁니다. 참고로 트윈룸도 없습니다. 싱글룸 or 더블룸만 있습니다. 

싱글룸
더블룸

이용후기

 
기본적인 시설과 어메니티는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쾌적하게 머물렀습니다. 편의점도 가까운 거리에 여러개 있습니다. 창문이 열리는 것도 좋았고요. 공기 청정기도 각 방에 있고 샤워기 수압도 엄청 쌨습니다. 가격이 싸서 걱정 했는데 딱히 흠잡을 때가 없는 오사카 호텔 입니다. 신오사카역 근처라 열차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조식도 880엔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10년된 호텔 치고는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는 느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