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

다낭 바나힐 입장권 케이블카 포함 입장료 바나힐 투어

by Ms.오야스미 2023. 1. 3.

다낭 여행 필수 코스라면 바나힐 입니다. 골든 브릿지가 생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바나힐은 다낭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 보니 투어 상품을 이용 하는 편이 가장 좋습니다.

바나힐 입장권은 클룩을 통해 미리 구매해 QR코드 찍고 바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바나힐 케이블카 포함된 입장료 입니다. 혼자 가는 사람은 많지 않겠지만 만약 혼자 간다면 택시를 타고 따로 이동하는 것보다 바나힐 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오는 방법을 추천해요.

만약 여럿이 간다면 바나힐 입장권만 구매하고 프라이빗 차량을 이용해 이동 하는 편이 조금 더 경제적이고요. 바나힐 투어는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를 동반해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바나힐 입장권 가격은 왕복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위와 같아요. 구매 후 다음날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케이블카를 포함한 입장권이 있는 것과 다낭 왕복 비용이 포함된 것도 있고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있어요. 아래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하길 바라요. 

 

바나힐 입장료 할인 예약 하기

 픽업 서비스와 바나힐 입장료 잘 계산해서 저렴한 방법으로 이용하면 돼요.입장권을 구매하면 바나힐 케이블카는 포함되어 있고요. 여럿이 함께 하는 경우 대체적으로 투어 상품 가격이 저렴합니다.

픽업 서비스 예약 하기

케이블카 탈 때랑 올라 갈때 정상에 도착 했을 때 날씨가 다 달라서 꽤나 신기했어요. 안개에 가려 앞이 보이지 않는 순간도 있었고요. 맑았다 흐려졌다 난리도 아니예요.

바나힐 입장권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 제법 비싼 가격이예요. 바나힐 케이블카 탑승 가격 포함라 생각하면 돼요. 생각보다 오래 타거든요. 걸어서 올라갈 일은 없겠지만 아마 타보면 충분히 이해가 갈거예요.

하루종일 놀 곳은 아니예요. 일찍 출발해서 점심 정도 먹고 내려와서 다낭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정으로 계획해 보세요. 케이블카는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행하고 있어요.

바나힐 입장권 미리 구매하면 장점만 있어요. 매표소에 티켓을 사지 않아도 된다는 점.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하루 전에만 사면 되니까 다낭 여행 중에도 살 수 있다는 점. 즉흥적으로 여행 루트를 바꿔도 돼요. 그럼 모두 싸고 즐거운 다낭 여행 하세요. 

Kloo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