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토

교토여행 게이한패스를 사야하는 경우 당일치기 추천 코스

by Ms.오야스미 2022. 12. 5.

교토여행

 

교토는 오사카와 함께 묶어 여행하는 분들도 있고 교토여행만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통 3박 4일 일정으로 간다면 하루 정도는 당일치기 교토여행을 다녀오곤 하죠. 그럼 어떤 패스를 이용해서 다녀와야 할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게이한패스


교토에서 방문할 곳을 정하면 패스 선택은 어렵지 않습니다. 후시미이나리, 기요미즈데라, 기온거리를 갈 분 들이라면 게이한패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오사카 숙소를 대부분 난바, 신사이바시, 혼마치, 우메다 등에 잡는 경우가 많으니 게이한 전철이 다니는 노선으로 가야 합니다. 만약 위 지역에 있는 분들이라면 미도스지선을 타고 요도야바시에서 탑승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클룩 가입시 3,500원짜리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가입해야 지급 됩니다. 👉클룩회원가입

1일권 8,700원 1일권 구매
2일권 13,600원 2일권 구매

교토여행 추천코스


게이한패스를 이용한 교토여행 추천코스를 알아볼까요? 후시미이나리역에 하차해 여우신사라 불리는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관람 합니다. 천개의 도리이(빨간 문)가 인상적인 곳이죠. 

그 다음 기요미즈고조역에 내려 산넨자카를 따라 올라 기요미즈데라를 관람하고 니넨자카로 내려와 고다이지, 마루야마 공원, 야사카 신사, 하나미코지도리 순으로 돌아보면 됩니다. 

하나미코지도리는 게이샤를 볼 수 있는 거리로 유명해 교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왔다면 기온시조역까지 도착하게 됩니다. 

여기서 끝낼 수 없죠. 가모가와 강을 따라 산조역으로 이동 합니다. 이 노선도 게이한패스 노선이라 열차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산조역에 가면 교토 가모가와 강을 바로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타벅스 산조오하시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커피 한 잔 하고 니시키 시장으로 이동해도 좋습니다.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게이한패스를 이용해 알차게 교토여행을 하는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굳이 버스 패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정리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알차게 게이한패스를 이용해 당일치기 교토 여행을 즐기는 루트 입니다. 

요도야바시(승차) - 후시미이나리 (하차) - 후시미이나리 관람 - 기요미즈고조역 (하차) - 산넨자카 - 기요미즈데라 - 니넨자카 - 고다이지 - 마루야마공원 - 하나미코지도리 - 산조역 - 니시키시장 - 기온시조역 (승차) - 요도야바시 (하차)
Kloo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