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교토 호텔을 알아보겠습니다. 3월말부터 4월 벚꽃 시즌에는 교토 호텔 가격이 매우 높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길 바랍니다. 교토 숙소의 지역과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 및 캡슐호텔부터 5성급 교토 호텔, 역 별 교토 숙소 추천을 드리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호텔 이름을 누르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과 위치
교토에는 1,000개가 넘는 호텔 숙박 옵션이 있지만 벚꽃과 단풍을 피는 성수기에는 숙소 전쟁일 정도로 예약이 어렵습니다. 교토에 있는 많은 전통적인 건물도 리뉴얼을 통해 숙박 시장에 투입될 정도 입니다. 이런 숙소 같은 경우에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하게 되며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기간에 돈 벌 목적으로 만든 교토 숙소가 대부분이라 서비스나 고객 응대가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여행을 망치고 싶지 않으면 예약 사이트에서 합법적인 호텔을 선택하는 걸 권합니다. 여행하기 좋은 교통이 편리한 장소를 우선적으로 골라보길 바랍니다.
- 교토역: JR, 긴테쓰, 지하철 등의 철도 노선과 다양한 버스가 모입니다.교토에 혼자 가는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이 지역의 숙박 옵션을 먼저 고려할 수 있습니다.앞역과 뒷역은 시내에서 좋은 지역입니다.
- 교토지하철 : 가라스마선과 도자이선이 교차하며 지하철과 버스를 함께 이용하면 교통시간이 훨씬 단축되며 교토의 교통노선에 익숙한 여행자에게 적합하다.
- 긴테츠 교토선, 한큐교토선, 게이한 본선 등 사철 노선을 따라 오사카, 나라 등을 오가는 것이 편리하고 많은 관광지와 비즈니스로 이동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 리무진 버스: 모든 교토 역 표지판이 기차역 근처에 있으며 호텔 직행 정류장이 없습니다.교토의 편리한 버스 노선으로 도시 명소를 방문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5성급 호텔
가리야 니조 캐슬 교토 반얀트리 그룹은 2022년 6월 17일 공식적으로 개업하여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산하 윌로우즈 호텔 브랜드의 세계 첫 거점이 되었습니다. 사계절 정원과 니조성이 내려다 보이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는 2022년 1월 20일에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2002년에 오픈한 호텔 오쿠라 교토 의 별관으로 교토 금각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축 4층 건물로 52객실로 스위트룸 8개,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숙박할 수 없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라운지, 라운지, 체육관이 있어 교토의 특징을 살린 프랑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파우촌 호텔 교토는 2021년 3월 16일 공식적으로 오픈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파우촌 디저트 브랜드는 파리의 창립 호텔 이후 첫 해외 거점이 되었습니다.번화한 시조 가와라마치 비즈니스 지구에 인접하여 아름다운 가모가와 강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교토 캡슐 호텔
교토 숙소를 고를 때 저렴한 곳을 찾고 있다면 캡슐 호텔을 추천 합니다. 공용 공간과 시설이 점진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저렴한 가격으로 교토여행을 즐길 수 있고 캐리어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인 락커 비용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예산이 많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교토 숙소를 고려해 보세요.
더 밀레니얼스 교토는 20대를 위한 캡슐호텔로 교토 , 후쿠오카 , 시부야 3곳에 거점을 두고 있으며 여성전용과 혼성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프로젝션 스크린 내부에는 각종 가전제품이 완비된 공용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리조트 교토 시조 카라스마는 현재 도쿄와 교토에 거점을 두고 있습니다. 시조 가라스마는 현재 교토에 있는 유일한 거점입니다. 남성과 여성 전용 캡슐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여성을 위한 1인용 럭셔리 캡슐과 4인 전용 도미토리 캡슐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공간과 완벽한 장비로 다양한 휴식 공간과 엔터테인먼트 장비를 제공하고 레스토랑, 대욕장, 만화 열람실과 같은 휴식 공간을 설정하고 다양한 음료 및 용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교토역
교토역은 교통 노선이 모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JR도카이도본선, 긴테쓰교토선, 교토지하철 가라스마선 등의 철도노선이 집결 합니다. 무엇보다 역앞에서 버스노선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교토 명승지 여행을 위해 교토에가는 초보자라면 일반적으로 지역을 먼저 고려할 수 있습니다.
더 로얄 파크 호텔 교토 우메코지는 2021년 3월 12일에 오픈하였으며 더블룸과 트리플룸, 스위트룸은 4인실로 독립된 거실 공간이 있으며, 1층 리셉션 홀에는 24시간 운영되는 패밀리마트 편의점, 레스토랑, 대욕장, 대연회장, 회의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시조역
힐튼 가든 인 교토 시조 가라스마는 2022년 11월 16일에 개업하여 일본 최초의 힐튼 가든인 브랜드 기반이 될 것입니다. 2인실 250실, 트윈룸과 패밀리룸, 1층 리셉션홀과 투게더앤코 올데이 레스토랑, 24시간 헬스장, 매점, 세탁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라스마오이케역
가라스마 오이케역은 교토 지하철 교차 환승 센터로 교토메트로 가라스마선과 도자이선이 교차하는 곳 입니다. 동쪽은 교토시청, 서쪽은 니조성 앞에 있습니다. 교토 동서남북 골고루 볼 예정이라면 이 곳에 교토 숙소를 잡는게 적당 합니다.
더 로얄 파크 호텔 아이코닉 교토는 2022년 4월 1일에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로얄 파크 호텔 & 리조트 "THE Series"의 하이엔드아이코닉 브랜드가 처음으로 교토에 생긴 곳 입니다.9층 건물이며 12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객실 공간은 25제곱미터부터 시작하며 호텔에는 커피 바, 명상 공간, 디저트 워크샵, 레스토랑 및 기타 시설이 있습니다.
사적인 교토 숙소 추천
많은 사람들이 간사이 공항이나 오사카 시내에서 교토로 오는데 대부분 JR선을 선택하는데 사실 긴테츠 교토선, 한큐 교토선, 게이한 본선 등 사철을 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교토 교외로 이동 관광 명소가 매우 편리하며 오사카, 나라 및 기타 장소를 오가는 것도 매우 편리합니다.
이런 분들은 한큐선 교토 가와라마치역이나 게이한선 시조역도 괜찮은 선택 입니다. 최근 몇년사이 교토에 새로 오픈한 숙소가 많이 늘어 벚꽃놀이, 단풍놀이 성수기에는 방 구하는 현상이 좀 해결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교토 호텔 저렴하게 예약해 보길 바랍니다.
호텔 타비노스 교토는 교토의 새로운 호텔로 지역 문화를 결합한 만화 테마로 설계된 교토 숙소 입니다. 다양한 셀프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문화와 기술이 결합된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기계, 호텔은 더블룸, 쓰리베드 트리플룸(싱글베드 3개), 벙크베드 트리플룸(벙크베드+소파베드) 등의 객실 타입을 제공하며, 또한 커넥팅 룸 디자인을 통해 6인용 객실 유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가격도 저렴한 곳이라 충분히 고려해볼만합니다. 위치도 매우 좋구요. 교토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참고하길 바랍니다 .
'교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토 호텔 소테츠 프레사 교토 시조 가라스마 가성비 좋은 숙소 (0) | 2023.01.18 |
---|---|
교토여행 게이한패스를 사야하는 경우 당일치기 추천 코스 (0) | 2022.12.05 |
교토 호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가격도 싸고 위치도 좋아 (0) | 2022.11.21 |
신상 교토 호텔 추천 더 엠스(The M's) 깔끔 그 자체 (0) | 2022.10.19 |
댓글